영국이 다음에 남길 것에 베팅

영국이 다음에 남길 것에 베팅

2016 년 6 월 영국은 유럽 연합 탈퇴를위한 국민 투표에서 좁게 투표했습니다. 이는 현재 일반적으로 브렉 시트라고 불리는 움직임입니다.

당신의 정치적 설득이 무엇이든간에, 그 과정이 그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아무에게도주지 않고 3 년 동안 극적으로 절뚝 거렸다 고 말하는 것은 아마도 공정 할 것입니다.

도박 블로그에서 내가 정치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유가 궁금 할 것입니다. 글쎄, 모든 최신 스포츠 이벤트 및 노골적인 승자 시장과 함께 일반적으로 정치 또는 시사 문제와 관련된 이벤트에 대해 나열된 이상한 베팅 가격 모음을 볼 수 있습니다.

예를 들어, 다음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누가 이길 것인가와 같이 이는 매우 간단합니다.

그러나 발견해야 할 더 흥미로운 베팅 시장도 있습니다.

많은 온라인 도박 사이트에서 이러한 종류의 시장을 제공합니다. 영국의 현재 상황과 그 나라의 전반적인 감정을 감안할 때“영국 / 영국이 다음에 떠날 것인가?”라고 생각했습니다. 시장은 영국 대중이 느끼는 감정을 판단하는 적절한 방법 인 것 같습니다.

물론이 시장은 참신한 베팅에 가깝지만이 베팅에서 여전히 돈을 이길 수 있으므로 옵션을 살펴볼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.

최근 베팅 확률
브렉 시트는 아직 끝이 보이지 않고 서서히 울부 짖고 있지만, 영국은 다음에 무엇을 떠날 수 있을까요? 다음은 Betway의 최신 가격입니다.


이들 중 일부는 상당히 놀라운 선택처럼 보입니다. 여왕이 그 조직의 수장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영국이 영연방을 떠날 수도 있을지 모르겠습니다.

하지만 몇 년 전만해도 아무도 를 떠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. 그러면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누가 알겠습니까?

저는 이러한 옵션의 가능성 (반 진지하게)과 영국이 실제로 떠날 수있는 옵션을 살펴볼 것입니다.

비스타 터
는 구 대영 제국의 일부이기 때문에 역사를 공유하는 국가들의 정치 연합입니다.

이들 국가가 영국으로부터 독립을 시작했을 때, 영연방은 정치적, 문화적으로 관계를 지속하기 위해 형성되었습니다. 영국 대중은 영연방의 일부가 다른 회원들만큼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을 수 있지만 조직의 수장이므로 수장으로서의 역할을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.

과 는 영국이 세계 문제에서 입지를 유지하기 위해 참여해야하는 두 개의 다른 글로벌 조직입니다. 영국은 안전 보장 이사회에 영구적 인 자리를두고 있으므로 베팅은 확실히 비스타 터입니다.

현재 미국 대통령과 유럽의 여러 지역에서 정치적 전망을 고려할 때, 무엇이든 할인하기가 까다 롭지 만 NATO 회원이되는 것도 영국에게는 너무 중요합니다.

영국도 올림픽을 떠나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. 국가의 우수한 스포츠가 수년 동안 항상 금메달의 홍수로 이어지지는 않았지만 2012 년 런던 올림픽에서는이 곳이 중요한 스포츠 기관이자 국가를 하나로 묶는 것으로 간주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 요즘은 점점 더 드물기 때문에이 옵션도 할인해 보겠습니다.

가능성
이 목록에있는 스포츠 조직은 흥미로운 사례입니다. 언뜻보기에 영국이 또는 을 떠나고 싶어한다는 것은 불가능 해 보일 것입니다.

그러나 이러한 각 예에는 또 다른 출구를 유발할 수있는 특정 개발이 ​​있습니다

모든 삶의 각계 에서처럼 돈은 스포츠에서 이야기합니다.는 국제적으로 세계 축구를 관장하지만 축구 운영 방식에 대해 더 큰 발언권을 원하는 막대한 재산을 가진 클럽 소유자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. 이 클럽 소유자 중 많은 사람들은 아마도 국제 축구를 돈을 버는 데 방해가되고 최고 선수들이 입은 부상으로 인해 잠재적으로 현금 흐름을 막을 수있는 것으로 간주 할 것입니다.

여기서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는 축구에는 영국 / 영국 팀이 없다는 것입니다. 잉글랜드, 웨일즈, 스코틀랜드, 북 아일랜드의 독립 축구 협회에는 모두 자체 대표가 있으므로 영국이 한꺼번에 야영 할 가능성은 낮습니다.

그러나 잉글랜드와 같은 부유 한 협회가를 떠나 새로운 축구 조직의 일원이 되고자한다면 그 일이 일어나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.

국제 크리켓위원회를 탈퇴하는 경우도 동일한 지침을 따릅니다. 영국 (또는 잉글랜드 크리켓 팀을 대표하는 은 스포츠를 지배하는 데 그다지 영향력이 없으며 인도 크리켓의 강국에 의존해야합니다.

이것은 잉글랜드가 ICC를 떠날 수 있다는 말은 아니지만-가능성이 없어 보이지만 이것이 일어나려면 새로운 치리회가 그 자리에 설치되어야 할 것입니다.

마지막으로 은 흥미로운 옵션입니다. 은 매우 인기있는 이기 때문에 초기 생각은 이것을 시작하지 않습니다.

영국이 다음에 남길 것에 베팅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